티아라, 7번째 멤버 류화영 영입..전보람으로 리더교체

입력 2010. 7. 16. 13:36 수정 2010. 7. 16. 13: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티아라'가 새 멤버 류화영을 공개했다.

16일 코어콘텐츠미디어는 23일 오전 발표하기로 했던 티아라의 변화를 앞당겨 발표했다. 김광수 코어콘텐츠미디어 대표는 "티아라가 기존 6이조에서 멤버 한 명을 보강한 7인조로 팀 체제를 강화했다. 팀 리더는 함은정에서 전보람으로 바뀌었다"고 밝혔다.

티아라의 새 맴버는 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인 류화영이다.

류화영은 지난 5월 29일 SBS '놀라운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에 출연해 멋진 가야금 연주를 보여준 류효영 양을 계기로 티아라와 인연을 맺었다.

2010 미스 춘향 선발대회 진 출신인 류효영은 류화영의 쌍둥이 언니다. 김광수 대표는 '스타킹'에 출연한 류효영을 보고 너무 깜찍하고 발랄한 모습이 마음에 들어 만남을 갖었다. 하지만 류효영은 자기보단 쌍둥이 동생 류화영이 '티아라'에 더 어울릴 것 같다며 추천했다. 류화영을 만난 결과 많은 재능을 가지고 있는 친구로 티아라에 더 보템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판단해 티아라의 멤버보강을 결정했다.

지난 9일 밤 긴급회동을 갖고 5-6시간의 회의를 한 것은 소문으로 떠돌던 '티아라 불화설'이 아닌 멤버보강건으로 의견을 나눈 것으로 밝혀졌다.

한 편 티아라는 개인활동과 2집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지연은 올 여름 개봉 예정인 영화 '고사2'로, 은정은 방영중인 드라마 '커피하우스'로 효민은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방영예정)'에서 열연중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안나' 홍진영, KIA 최희섭과 열애 중?

▶ '2010판 구미호' 신민아, 쓰레기통 뒤지는 게 웬말이야!

▶ 유준상 "내 주량은 맥주 1캔, 아내는 소주 4병" 폭로

▶ '장난키스' 김현중-정소민, '꽃남' 돌풍 일으키나?

▶ 황정음, 쇼핑몰 '온음' CEO 변신…하루매출 1000만원!

< 성공을 부르는 습관 >ⓒ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