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AOA "가요계의 에이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2012. 7. 30. 15: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 걸그룹 에이 오 에이(A0A)가 본격적인 데뷔를 알리는 쇼케이스에서 "가요계의 에이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AOA는 7월 30일 오후 2시 서울 광장동 악스홀에서 진행된 데뷔 기념 쇼케이스에서 가요계 출격을 앞둔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이들은 이날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엘비스(ELVIS)'를 비롯해서 커버곡 '크레이지 인 러브(Crazy in love)', 수록곡 '러브 이즈 온리 유(Love is only you)' 등을 열창했다.

설현, 초아, 혜정, 찬미, 유나, 민아, 지민, 유경 등 여성 8인조로 구성된 A0A는 '에이스 오브 엔젤스(Ace Of Angels)'의 앞 글자를 딴 이름으로, 천사들의 에이스라는 뜻을 지닌다.

눈여겨볼만한 점은 천사라는 팀명답게 멤버들의 이름 역시 독특하게 천사 이름으로 만들었다. 설현아리, 유나리아, 초아야, 민아링, 혜정리너스, 지미넬, 찬미티티, 와이(Y)다.

멤버 찬미티티와 설현아리, 초아야 등은 이와 관련해 "독특한 이름으로 대중들이 확실히 기억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이다. 각자의 개성을 살린 이름이라 다들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티저 영상을 공개할 때 좀 더 깊은 인상을 심어주고자 천사명을 사용한 것이다. 이후에는 천사의 이름이 아닌 본명으로 활동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AOA는 오는 8월 9일 케이블채널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무대를 가지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 40대 가장의 불행, "애 학비 벌려고…"

◆ 부산 도로 물바다…200㎜ 물폭탄에 센텀시티마저

◆ 임은빈 소녀시대 의상…"10번째 멤버해도 되겠네"

◆아들 188cm↑ 딸 168cm↑ 키우는 성장 비법!

◆ 5만원대 '초저가' 스마트폰 등장…짝퉁이지만 기능 탁월

◆ 나이먹을수록 살찌는이유 알고보니..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