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칸남자' 문채원 박시연 날선 대립 "묘한 긴장감 숨죽였다"

뉴스엔 2012. 8. 22. 08: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허설희 기자]

문채원 박시연이 팽팽한 카리스마 맞대결을 펼쳤다.

문채원 박시연은 오는 9월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이하 차칸남자/극본 이경희/연출 김진원)에서 숨 막힐 정도로 팽팽한 카리스마 맞대결을 예고했다.

극 중 '태산 그룹'을 이어갈 후계자로 철저하게 키워지면서 감정이 메말라 버린 서은기 역을 맡은 문채원과 미래가 창창했던 기자에서 굴지의 재벌 '태산 그룹' 서회장의 와이프가 된 한재희로 등장하는 박시연의 불꽃 튀는 카리스마 경쟁이 펼쳐지는 것.

또 서은기(문채원 분)과 한재희(박시연 분) 마음을 흔들어 놓은 한 남자 강마루(송중기 분)를 사이에 둔 두 여자의 날선 대립과 감정연기 역시 팽팽하게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한 치의 물러섬도 없는 서늘한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문채원 박시연 모습은 금방이라도 무슨 일이 생길 것 같은 긴장감 속에서도 절대로 이성과 냉정함을 잃지 않는 차가운 표정이다.'차칸남자' 관계자는 "두 사람의 촬영이 있을 때마다 현장에 묘한 긴장감이 맴돈다. 특히 문채원과 박시연의 감정 몰입에 스태프들까지 숨죽일 정도다. 그만큼 두 여자 주인공들의 호흡이 빛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차칸남자'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배신당하고 복수를 결심하는 강마루(송중기 분)와 갑자기 자신의 인생에 뛰어든 마루에게 거침없이 빠져드는 서은기(문채원 분), 목숨만큼 사랑했던 마루를 벼랑 끝에 몰아넣을 수밖에 없었던 한재희(박시연 분)의 얽히고 설킨 진한 사랑과 복수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팽팽한 카리스마 대결을 펼칠 문채원과 박시연, 순수 의대생부터 나쁜 남자까지 완벽한 반전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송중기의 만남으로 올 후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뽑히고 있는 '차칸남자'는 '각시탈' 후속으로 오는 9월 12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된다. (사진=와이트리미디어)

허설희 husul@

아유미 근황, 스트레칭 중 육감몸매 과시 '베이글녀 입증' 조윤희 파격의상 '뻥 뚫린' 가슴라인에 속보이는 드레스 '깜짝' 채시라 목걸이가격 1억원 "세상에 하나뿐인 제품" 재벌패션 결정체 광희 걸그룹여자친구 '이름만 들어도 알아?' 네티즌수사대 '출동' [포토엔]'써니데이즈' G컵녀 수정 '망사로 드러낸 볼륨 몸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