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칸남자' 문채원, "드라마 잘되면 말춤 쯤이야"

2012. 9. 5. 16: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배우 문채원이 드라마 반응에 대한 공약을 내걸었다.

5일 오후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하모니 볼룸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 이하 '차칸남자') 제작발표회에서 출연 배우들은 모두 "드라마 반응에 따라 공약을 많이 하는데 어떤 공약을 걸겠냐"는 질문을 받았다.

먼저 송중기는 "그냥 제작사에 보너스를 주라고 요구 하겠다"면서 "문채원씨의 말춤을 보고 싶다"고 말했다. 박시연 역시 "나도 문채원의 말춤을 보고 싶다"고 동조했다.

이에 문채원은 "말춤 추는 것은 어렵지 않다. 차를 타고 이동하는 신이 많은데 다시 처음 자리로 돌아오는 동안 시간이 많이 남는다. 그 사이에 말춤을 추고 노는 것"이라며 "반응만 좋아면 어려운 일은 아니다"고 화답했다.

문채원은 극중 타산그룹의 후계자라는 코드만 인식한 비밀병기처럼 키워진 서은기 역을 맡았다. 강마루를 만나면서 거침없이 빠져들게 된다.

'차칸남자'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배신당한 강마루(송중기), 그에게 거침없이 빠져드는 서은기(문채원), 사랑했던 마루를 배신한 한재희(박시연) 등 세 남녀의 격정적인 사랑이야기를 담은 정통멜로 드라마다. '각시탈' 후속으로 오는 12일 첫 방송된다.

[문채원.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