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남자' 촬영장 직찍 공개, 문채원 이상엽 '활짝미소' 훈훈하네

뉴스엔 2012. 9. 19. 17: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착한남자 촬영장 직찍이 공개됐다.

이상엽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 트위터에는 "착한남자 촬영장~ 선남선녀 배우들입니다"란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배우 이상엽은 이 사진을 직접 리트윗했다.

공개된 착한남자 촬영장 직찍엔 KBS 2TV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착한남자) 촬영에 한창인 문채원과 이상엽, 스태프의 모습이 담겼다. 문채원은 트렌치코트를 입고 머리를 하나로 묶은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또 이상엽은 슈트를 입고 근엄한 표정을 했지만 손가락으로는 브이를 그려 귀여운 모습을 드러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준하 변호사와 서은기! 둘 다 이렇게 귀여울 줄이야" "차갑기만 했던 은기가 달라졌어요" "우리 은기도 웃을 줄 아는구나?" "이상엽 귀여워..저런 모습이라니" "문채원도 진짜 예쁘다 청순해" 등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 이상엽 트위터)

[뉴스엔 문지연 기자]

문지연 annbebe@

'이불 덮어주는척 하다가' 친딸 덮쳐 성폭행 인면수심 父 "상상못할 수치심" 다솜 신체비밀 "허벅지 뒤 왕점" 대체 어디? 네티즌 "있어도 괜찮아" 변우민 아내 공개, 20세연하 아내 연예인급 청순미모 '두눈 휘둥그레' 배지현 화보, 명품 쇄골 새하얀 속살 드러내며 '보일듯말듯' 아찔[포토엔] 아놀드 슈워제네거, 또 바람? 45살연하 여성과 스캔들 '충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