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권리세 출연, '위탄' 출신 가수中 두번째

이경호 기자 2013. 3. 7. 14: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권리세ⓒ구혜정 기자

KBS 2TV '뮤직뱅크'의 무대에 MBC '위대한 탄생' 출신 권리세가 오른다. 이미소에 이은 두 번째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의 무대다.

권리세는 오는 8일 오후 방송될 '뮤직뱅크'에 자신이 속한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멤버로 출연하게 됐다.

권리세가 '뮤직뱅크'에 출연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그동안 '뮤직뱅크'에는 타 방송사 가요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자 중 케이블 채널 엠넷 '슈퍼스타K' 출신의 허각, 존박, 서인국 등이 있었다.

지난해 '위대한 탄생' 출신의 이미소가 그룹으로 데뷔하며 '뮤직뱅크'에 출연했다. SBS 'K팝스타'에서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인 이들이 무대는 아직 없다.

'뮤직뱅크'의 제작진 고위 관계자는 7일 오후 스타뉴스에 "'뮤직뱅크'가 MBC, SBS 등 가수 프로그램 오디션 참가자들의 무대에 규제를 두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디션 출신 가수의 경우 '뮤직뱅크'에 출연하면 해당 프로그램을 홍보할 우려가 있다"며 "이에 제작진에서 고려하는 것 뿐"이라고 말했다.

이어 "타 방송사 오디션 출신 가수들이 좋은 음악으로 시청자 앞에 선다면 언제든지 무대에 설 기회는 있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앞으로 '뮤직뱅크'는 오디션 출신 가수들 외에도 다양한 음악 장르의 가수들에게 무대에 설 기회를 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권리세가 속한 레이디스 코드에는 케이블 채널 엠넷 '엠넷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 출연한 이소정도 속해 있다.

레이디스 코드는 최근 데뷔앨범 '나쁜여자'로 발표했다.

레이디스 코드의 소정 리세 애슐리 은비 주니(왼쪽부터)ⓒ구혜정 기자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기사]☞ 권리세·이소정 新걸그룹 "실력파 평가가 목표"(인터뷰)

keang82@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호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