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음악중심' 허영생, '오빠는 어때' 핑크머리 깜찍남 변신

김예나 2013. 3. 16. 16: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가수 허영생이 핑크색 헤어로 변신, 깜직한 매력을 구사했다.

16일 방송된 '쇼!음악중심'은 걸스데이 민아와 2AM 임슬옹 조권의 스페셜 MC로 진행됐다. SS501 출신 허영생은 알록달록한 분위기로 신곡 '작업의 정석'을 불렀다.

발랄한 느낌으로 노래를 시작한 허영생은 노래가사 만큼이나 상큼하고 로맨틱한 이미지를 택했다. 특히 '오빠는 어때'를 반복하며 귀여운 동작을 병행, 여성 팬들의 마음을 자극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샤이니의 '드림걸' 2AM의 '어느 봄날' 틴탑의 '긴 생머리 그녀' 레인보우의 'Tell me Tell me' B.A.P의 'One Shot' 알리의 '지우개' 장희영의 '너 정말 못됐구나' 뉴이스트(NU'EST)의 '여보세요' 라니아(Rania)의 'Just Go' 디유닛(D-UNIT)의 '얼굴 보고 얘기해' 다소니(DASONI)의 'Good-bye' 한동근의 '내 사랑 내 곁에' 지나의 '웁스' 허영생의 '작업의 정석' 걸스데이의 '기대해' 레이디스 코드의 '나쁜여자' 나인뮤지스의 '돌스'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화면 캡처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