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바로, 女연예인 대시 가장 많다"

뉴스엔 2013. 5. 19. 09: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수빈 기자]

B1A4가 걸그룹에 대해 솔직히 밝혔다.

B1A4는 5월18일 방송된 KBS 쿨 FM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해 평소 걸그룹 얘기를 자주 하며 걸그룹에 관심이 많은 멤버로 산들을 뽑았다.

DJ 려욱이 "평소 걸그룹 얘기를 가장 자주하는 멤버가 누구냐"고 묻자 진영은 "멤버 중 산들이 가장 걸그룹에 관심이 많은 것 같다"고 말했다. 바로 역시 "산들이는 걸그룹이 TV에 나오면 꼭 특정 멤버 이름을 크게 부른다. 걸스데이가 나오면 민아, 소녀시대가 나오면 태연이라고 멤버 한 명을 콕 찍어 외친다"고 밝혔다.

산들이 "걸그룹 멤버 이름이 헷갈려서 그러는 거다"고 변명하자 신우는 "왜 남자그룹이 나올 땐 가만히 있냐"고 받아쳐 산들을 당황케 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 B1A4는 여자 연예인에게 가장 많은 대시를 받은 멤버는 바로, 숙소에서 노출을 심하게 하는 멤버는 신우라고 답하는 등 서로에 대한 거침없는 폭로를 했다. (사진=뉴스엔DB)

권수빈 ppbn@

에바 롱고리아, 착시 일으킨 파격드레스 '안입은거야?'[포토엔] 윤아 한줌허리 "몸매관리 안한다..섹시했나?" 망언 한국인 첫경험 나이 평균 22.1세, 첫경험 느낌 물어보니 데미무어 결별, 딸 남친 헤어지고 20살 연하만나 '진정한 연하킬러' '무한도전' 옷 벗겠다는 女의뢰인, 정준하 당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