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내달 1일 여름송 '비키니' 발표 다비치-스컬 합세

2013. 7. 29. 11: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현민 기자] 걸그룹 티아라가 오는 8월 1일 디지털 싱글 '비키니'를 발표하고 기습 컴백한다.

티아라의 신곡 '비키니'는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으로 여성듀오 다비치와 레게 뮤지션 스컬이 보컬과 래핑에 힘을 보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비키니'는 갈매기 소리로 시작되는 도입부를 시작으로, 신나는 멜로디, 특유의 거친 저음의 스컬 랩, 다비치-티아라 멤버들이 보컬 호흡을 맞춘 곡으로 듣는 순간 바다로 떠나고 싶게 만드는 유쾌하고 발랄한 곡.

티아라 측은 신곡인 '비키니' 음원과 뮤직비디오 발표를 제외한 특정 음악 프로그램 등의 방송 활동은 현재 계획하고 있지 않은 상태다. 뮤직비디오는 깜찍, 발랄, 파격 콘셉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티아라가 홍콩, 일본의 투어 콘서트로 인해 특정 활동 없이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만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gato@osen.co.kr

< 사진 >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