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Hate You'로 데뷔 첫 음원 차트 1위. 신인왕 찜

이정혁 2013. 8. 7. 09: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6일 정오, 신곡 '헤이츄(Hate You)'를 발표한 레이디스 코드는 약 6시간 만에 벅스 뮤직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이 밖에도 대형 음원 사이트 4곳에서 10위권 안에 진입, 데뷔한지 약 5개월밖에 되지 않은 신인으로는 보기 드물게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안착하고 있어 대형 걸그룹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헤이츄'는 인기 작곡가 슈퍼창따이의 곡으로 브라스와 어쿠스틱 기타의 조화, 그리고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어우러지며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데뷔 타이틀 곡 '나쁜 여자'와는 다르게 과감한 음악적 변신을 시도한 것에 대한 호평이 줄을 잇고 있어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에 레이디스 코드 소속사 관계자는 "'헤이츄'는 레이디스 코드가 퍼포먼스 뿐 아니라 음악성으로 인정받기 위해 선보이는 첫 번째 곡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변신을 통해 신인답지 않은 성숙함을 선보이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헤이츄'의 뮤직비디오 반응 역시 심상치 않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호러 퀸'으로 변신한 레이디스 코드가 색다른 볼거리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한편의 호러 영화를 보는 것 같다.", "뮤직 비디오 센스 굿! 요즘 같은 날씨에 딱 어울리는 곡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레이디스 코드는 현재 미니 2집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유명 女배우, 가슴노출 사고 '옷 갈아입다…' 훌렁

걸스데이 유라 "클라라 속옷 당장 벗어!" 몸싸움

샤론스톤, 한뼘 비키니 입고 쩍벌자세 '초민망'

판빙빙 기습키스, 女감독 옷 들추며 가슴에 입맞춤 '경악'

티파니 스탠리, 플레이보이 파티서 '풍만 엉덩이' 노골적 뒤태

테일러메이드 정품 아이언세트 "40만원대" 50세트 한정~

국내 최고급 사양의 24형 LED TV 한정 '특가' 런칭!

가수 김현중, '섹시 마린 보이' 화보 공개~

이성을 유혹하는 페로몬 샤워젤!, 이렇게 대단해?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