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헤이츄'로 데뷔 첫 음원차트 1위 '감격'

2013. 8. 7. 10: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지난 6일 신곡 'Hate You(헤이츄)'를 발표 한 레이디스 코드는 발표한지 약 6시간 만에 벅스 뮤직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하며 데뷔 이후 첫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쁨을 누리게 된 것. 이 밖에도 대형 음원 사이트 4곳에서 10위권 안에 진입, 데뷔한지 약 5개월밖에 되지 않은 신인으로는 보기 드물게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안착하고 있어 대형 걸그룹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Hate You(헤이츄)'는 인기 작곡가 슈퍼창따이의 곡으로 브라스와 어쿠스틱 기타의 조화, 그리고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어우러지며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으며, 데뷔 타이틀 곡 '나쁜 여자'와는 다르게 과감한 음악적 변신을 시도한 것에 대한 호평이 줄을 잇고 있어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용호 기자 cassel@sportsworldi.com▶ 바로가기[ 사람을 만나다-스마트피플 ] [ 세계 SNS ][ 스포츠월드 모바일웹 ] [ 무기이야기-밀리터리S ]

스포츠월드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