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헤이츄' 뮤직비디오 LTA 속도로 100만뷰 돌파

2013. 8. 13. 18: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신곡 '헤이츄'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100만뷰를 돌파했다.

13일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6일 레이디스코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신곡 '헤이츄(Hate You)' 뮤직비디오가 일주일도 안 되는 시간 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고 밝혔다.

신곡 '헤이츄'는 데뷔곡 '나쁜여자' 이후 약 5개월만의 신곡으로 레이디스코드는 8월 가요계 대란 속에서 음원공개 외의 활동이 전혀 없었음에도 신인 걸그룹으로서는 단시간 내에 유튜브 100만 뷰 돌파라는 값진 결과로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특히 여름철에 어울리는 테마인 '호러' 콘셉트로 제작, 압도적인 비주얼과 독특한 화면구성으로 시각적 재미까지 충족시키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사로잡고 있다.

또한 레이디스코드는 '헤이츄' 음원으로 공개당일 벅스뮤직, 네이버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고 국내 주요 대형 음원 사이트 4곳에서 10위권에 안에 진입하는 등 케이팝 신예주자로 쐐기를 박았다.

한편 레이디스코드는 현재 미니 2집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ladydodo@starnnews.com도혜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