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 레이디스코드 컴백축하 "'텔미'시절 생각나"

최보란 기자 2013. 9. 5. 09: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최보란 기자]

레이디스 코드 / 사진제공=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원더걸스 선예가 후배 가수인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리세, 은비, 소정, 주니)를 칭찬했다.

레이디스 코드는 지난 4일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예뻐 예뻐'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예뻐예뻐'는 펑키한 기타리듬에 경쾌한 브라스세션이 어우러진 신나는 분위기의 곡으로 같은 소속사 선배인 배우 겸 힙합뮤지션 양동근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데뷔곡 '나쁜여자'에 이어 2PM, 아이비, 허각 등의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슈퍼창따이가 작사, 작곡, 편곡과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를 접한 선예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예뻐 예뻐'! '쏘핫'과 '텔미' 시절을 추억케 하는 노래. 컴백 축하해요, 레이디스코드!"라는 글로 레이디스 코드의 신곡 '예뻐 예뻐'를 극찬했다.

또한 2PM의 닉쿤, 준케이 역시 자신들의 트위터를 통해 레이디스 코드 '예뻐 예뻐'의 홍보대사를 자처, 스타들의 응원 릴레이가 이어지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지난 3월 데뷔곡 '나쁜여자' 발표하며 가요계 등장한 레이디스 코드는 실력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후속 앨범에 대한 기대를 모아왔다. 지난 7월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중 'Hate You(헤이츄)'를 선공개해 더욱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레이디스 코드는 5일 낮 12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두번째 미니앨범 '예뻐 예뻐'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스타뉴스 핫뉴스]

구하라, 규현 독설에 '라스' 녹화중 폭풍눈물 '개콘' 송인화, 대마초 흡연 혐의 불구속 '검찰 송치' 일본 지진, 6.9 강진으로 도쿄 '흔들'..."국내 영향 無" 장기하 김C 장미여관까지..'무도가요제' 7팀 '확정' 한국, 이탈리아에 17-4로 '8회 콜드승'.. 2R 진출!

ran@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보란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