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진영, 의문의 여인과 스티커사진 '누구?'

뉴스엔 2014. 1. 6. 09: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나래 기자]

B1A4 진영과 의문의 여자가 함께 찍은 스티커사진이 공개됐다.

해당 사진은 B1A4의 두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 곡 'LONELY'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은 이기백 감독이 1월 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으며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으로 쓰일 것이라 추측되고 있다.

공개된 스티커 사진에서는 진영과 함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추정되는 여자의 실제 연인같은 다정한 포즈와 풋풋한 표정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부러움마저 자아내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G-DRAGON의 '소년이여', 2AM의 '죽어도 못 보내', 비스트의 'Shadow' 등을 연출한 이기백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감성적인 분위기와 감각적인 영상미를 담아냈다.

스티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실제로 사귀는 것 같다', '예쁘게 잘 나왔네', '노래 제목이랑은 분위기가 반대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B1A4의 'LONELY' 두 번째 티저(드라마 Ver.)는 오는 7일 자정 B1A4의 공식 홈페이지 및 YouTube 계정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나래 nalea@

비 김태희 언급, 두 사람 연애근황 살펴보니.. 신이내린 몸매 그녀, 레즈비언? '섹스 퍼포먼스女와 혀맞대고..' 풍만 글래머 女배우, 연하 남친과 섹스비디오 찍었다 '유출 걱정' 김소니아 치어리더 숨죽이게한 섹시 골반흔들기 '농구선수 맞아?' 송지효 사촌언니 어떻길래 "피는 못속여" 단아미모 자랑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