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데뷔후 첫 '인기가요' 1위..눈물펑펑 수상소감 횡설수설

2014. 2. 9. 16: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걸그룹 AOA(에이오에이)가 데뷔후 처음으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고 눈물을 흘렸다.

AOA는 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했다.

AOA는 소속사 식구들과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1위 소식에 당황스러운지 제대로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펑펑 쏟아 눈길을 끌었다.

최근 AOA는 선정성 논란 등으로 일부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았지만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확실히 눈길을 끌며 데뷔 후 첫 1위라는 성적을 냈다. AOA에 이어 걸스데이는 2위, 스피카는 3위를 차지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동방신기, 걸스데이, M(이민우), 스피카, B1A4(비원에이포), 가인, 요태, 갓세븐(GOT7), 레인보우 블랙, 달샤벳, B.A.P(비에이피), 유승우, 소유X정기고, 노지훈, 립서비스, 키스앤 크라이, 계범주, GP BASIC(지피 베이직) 등이 출연했다.

[걸그룹 AOA. 사진 = SBS '인기가요' 캡처]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