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AOA 1위 , 첫 1위 수상에 '감격의 눈물'

조해진 기자 2014. 2. 9. 16: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OA 1위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AOA가 '짧은 치마'로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AOA는 9일 오후 황광희, 이유비, 바로의 진행으로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스피카 '유 돈 러브 미'와 걸스데이의 '썸씽'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걸그룹의 쟁쟁한 3파전이 이루어진 가운데 1위로 AOA의 이름이 불렸고, 이에 깜짝 놀란 AOA 멤버들은 모두 눈물을 글썽거리며 "감사합니다"를 연발하며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 방송에서의 1위를 차지한 기쁨을 만끽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동방신기, 걸스데이, M, 스피카, B1A4, 가인,코요태, 갓세븐, 레인보우 블랙, 달샤벳, B.A.P, 유승우, 소유X정기고,노지훈, 립서비스, 키스 & 크라이, 계범주, GP BASIC 등이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AOA

| 인기가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