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터미네이터5' 주요배역 캐스팅, 슈워제네거와 호흡

뉴스엔 입력 2014. 4. 1. 09:33 수정 2014. 4. 1. 09: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병헌이 '터미네이터5' 리부트 시리즈에 캐스팅됐다.

현지매체 할리우드리포터는 3월31일(현지시간) 한국 배우 이병헌이 영화 '터미네이터' 리부트 시리즈 '터미네이터:제니시스'(터미네이터5)에 핵심적인 역할로 캐스팅 됐다고 보도했다.

이병헌의 배역은 아직 확실히 정해지지 않았으나 영화 스토리 상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할리우드 영화 '지.아이.조' 시리즈에 출연했던 이병헌은 '레드2'를 통해 브루스 윌리스, 헬렌 미렌 등과 호흡을 맞췄다. 이어 이병헌은 '터미네이터' 리부트를 통해 이번엔 아놀드 슈워제네거와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이병헌과 함께 '매드맨' 마이클 글라디스와 산드린 홀트도 '터미네이터' 리부트 시리즈에 합류한다. 현재 '터미네이터5'에는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터미네이터 역, 제이슨 클락이 존 코너 역, 에밀리아 클락이 사라 코너 역 등으로 캐스팅 된 상태다.

이병헌 캐스팅 소식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터미네이터5'는 '토르: 다크 월트' 앨런 테일러 감독이 메가폰을 잡을 예정이다.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女연예인 누드 대량유포, 자살소동 몰고간 스캔들메이커.. 이번엔 누구와? 성인영화 출연 명문女대생, 속옷보일듯 초미니 '파격행보'[포토엔] 유인영 육감비키니, 클라라도 울고갈 역대급 몸매 '다 안가려져' '힐링' 오현경, 아빠없이 자란 딸 생각에 눈물왈칵 NS윤지 "성형 안했다면 거짓말, 어쩔수없이 손봤다"(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