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21일 데뷔곡 '러브레터' 뮤비 공개 '상큼발랄'

2014. 5. 21. 09: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 걸그룹 베리굿(Berry Good)이 데뷔곡 '러브레터'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베리굿은 5월 21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브레터'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베일을 벗는다.

앞서 베리굿은 지난 14일 잠실야구장을 찾아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까지 올라 주목을 받았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 음원 발표를 앞두고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베리굿의 데뷔곡 '러브레터 (Love Letter)'는 그룹 클릭비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1990년대 전성기를 누렸던 S.E.S와 핑클이 보여준 초창기의 청순하고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꾸며졌다.

특히 숙녀가 되고 싶은 수줍은 어린 소녀들의 상상 속 결혼식은 섹시 콘셉트 위주의 걸그룹 속에서 순수하고 소녀적인 이미지를 구현해 눈길을 끈다.

또 베리굿은 리더 태하를 비롯해 이라, 수빈, 나연, 막내 고운 등 다섯 멤버들의 뛰어난 미모와 개성 있는 음색으로 화려한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소속사 아시아 브릿지는 "대부분의 걸그룹이 데뷔 초기 귀여운 콘셉트를 선보이다 섹시 걸그룹으로 전환하지만 베리굿은 멤버들이 성장하는 과정을 보여줄 것이다"라고 밝혔다.최현호 이슈팀기자 /lokklak@-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정부, 공무원연금 개혁 방안 마련…연금 최대 20% 축소서울대 교수들 시국선언 '무능한 정부-언론 불신 비판'배두나 짐 스터게스 열애 인정, "만나고 5분 만에"…이때부터?정몽준 아들 피소 제차 사과..."조사 성실히 임할 것"배두나 열애 인정, 짐 스터게스는 누구?하리수 미키정 '우리는 결혼 7년 차!'[세월호 침몰] 끔찍한 재난현장 구조대원들의 생생 증언 "우리도 사람…다만 꾹 참을 뿐"엑소 크리스 소송 이유 들어보니...정몽준 "반값 등록금, 대학 졸업생에 대한 존경심 훼손시켜"'우리동네 예체능' 김종국, 이영표와의 맞대결…처절한 굴욕 현장 '웃음'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