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지연 "효민 솔로음반 강력추천, 내 노래보다 더 좋다" 티브이데일리|강효진 기자
입력 14.06.14. 12:46 (수정 14.06.14. 12:46)




지연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기자] 걸그룹 티아라의 지연이 자신의 뒤를 이어 나오는 멤버 효민의 솔로 음반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지연은 13일 오후 음악방송 무대를 앞두고 티브이데일리와 만나 솔로 활동 당시 투톱 솔로로 출격하는 효민의 응원에 대해 "제가 첫 방송을 하자마자 효민 언니에게 '100점'이라는 문자가 왔다. 정말 기분 좋더라"고 전해 돈독함을 과시했다.

그는 "효민 언니 노래도 들어보고 안무 영상도 봤다. 곡이 나오자마자 서로에게 먼저 들려줬다. 저와는 정 반대의 스타일이다. 이제 곧 나오기 때문에 스포일러는 하지 않겠다. 하하. 근데 노래도, 안무도 정말 좋다"며 "볼거리가 정말 많기 때문에 무대가 재밌다"고 전했다.

또한 효민과 자신이 각각 정 반대의 콘셉트로 나오게 된 것에 대해 그는 "사장님이 지연은 이단옆차기, 효민은 용감한 형제 이렇게 딱 갈라서 곡과 스타일까지 정해주셨다. 둘이 바뀔 일은 처음부터 없었다"고 설명하며 "오히려 제 것 보다 효민언니 노래가 더 좋은 것 같다. 제 곡은 몽환적이고 잔잔해서 신나는 분위기는 아닌데 효민 언니 노래는 분위기를 띄울 수 있는 곡이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사실 워낙 잘 하니까 그냥 하던 대로만 언니가 잘 하면 될 것 같다. 연습실에서 하는 거 보면 정말 잘한다. 거기에 무대의상, 헤어메이크업 준비해서 딱 하면 진짜 멋질 것 같다"고 효민에게 응원의 말을 전한 지연은 "티아라는 효민언니 활동이 끝나면 나올 예정이다. 올해 안에 나올 계획이니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포토뷰어

  • 좌우 스와이프 하여 이미지를 볼 수 있어요
  • 위 아래로 밀면 뷰어를 닫을 수 있어요
이전 포토 다음 포토

랭킹뉴스

랭킹뉴스 정렬선택
랭킹뉴스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