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초신성 성제 입대 '짧은 머리 때문에 어색하네요'

뉴스엔 2014. 8. 28. 13: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논산(충남)=뉴스엔 김창현 기자]

초신성 성제가 8월 28일 오후 충청남도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대했다.

이날 초신성(광수 성모 윤학 성제 건일 지혁) 성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초신성은 입대하는 성제를 위해 논산 연무체육공원에서 팬미팅을 개최했다. 팬미팅에는 약 1,000여명의 팬들이 참석했다.

성제는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서울경찰홍보단 의경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성제는 이로써 초신성 멤버로는 두 번째로 군 입대하게 됐다. 성제에 앞서 멤버 윤학은 2011년 10월 입대해 2013년 3월 제대했다.

한편 초신성은 2007년 데뷔한 후 '그리운 날에', 'TTL'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으며 일본으로 진출해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김창현 kch9068@

안젤리나 졸리, 광란의 베드신 엿보니 '충격 수위' 한규리 착시현상 일으키는 비키니 포착 '터질듯한 볼륨감' 90년생 여가수, 대담한 노팬티 드레스, 비키니라인이..'취재진도 흠칫' 전효성 풍만가슴 대놓고 터치, 노골적 '야한방송' 영상보니 섹시배우 A양 미공개 사진..모자이크도 없는 아찔 샤워장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