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엘, 이상윤-송창의-이철민과 다정한 인증샷 '의외의 인맥'

2015. 2. 3. 08: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팝스타' 출신 가수 제이엘(본명 이진우)이 연예인 야구단 '이기스'와의 다정한 인증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제이엘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계정을 통해 "'닥터 프로스트' 보고 반했는데 같이 사진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만나 뵙게 돼 정말 반가웠습니다. 야구단 이기스 화이팅"이라는 글과 더불어 송장의, 이상윤, 이철민 등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제이엘과 이상윤, 송창의, 이철민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다. 연예인 야구단 '이기스'와 약용작물 전문 생산기업인 '금충초'의 구단주 협약식을 위해 마련된 자리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제이엘과 손가락 브이를 하며 찍은 송창의는 멋진 페도라에 검정 뿔테 안경을 착용, 현재 열연 중인 '닥터 프로스트'와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금충초'의 홍보대사로 협약식 자리에 참석한 제이엘은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2'의 톱(TOP)10에 오르며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신예 가수이다. 순수하면서도 당차고 건강한 제이엘의 매력이 '하늘이 준 놀라운 선물'이라는 금충초 이미지에 부합하여 홍보대사로 선정되었다는 후문이다.한편 제이엘은 오는 3월 발매 예정으로 데뷔 음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글쓰기 혁명은 주니어헤럴드와 함께]브라질 미인대회 2위女, 우승자 왕관뺏어 내던져…'막장'대형개발사업 주변을 봐라. [장용동대기자의 아침편지]뱀의 역사가 바뀐다 ...1억6000만 년 된 뱀 화석 발견...검찰 조현아에 징역 3년 구형 "어린 두 아이에게 돌아갈수있도록…" 흐느껴타히티, 19금 맥심 화보 "콘셉트는 '대시하는 여자'…도발"신수지 섹시화보 "그냥 엉덩이 아냐" …운동 몸매 '아찔'[바람난세계사] "세금 내려줘"…고다이바 누드퍼포먼스어떤 모양의 볼트나 너트도 다 풀 수 있는 공구?'순풍산부인과 박미달' 김성은, 파격 베드신 "동정하지마세요"남양주 타운하우스 "힐링수" 분양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