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높은 안재욱 만족시킨 예비신부 최현주 알고보니 이대출신(명단공개)

뉴스엔 2015. 4. 6. 21: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재욱 최현주 예비부부 열애 뒷이야기가 화제다.

안재욱 최현주는 4월6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2015'에서 이색 프러포즈 3위로 선정됐다.

지난 2013년 안재욱은 미국에서 지주막하출혈로 5시간에 달하는 뇌수술을 받았다. 병원비만 5억 원에 달했고 홀로 죽을 고비를 넘겨야만 했다. 그로부터 2년 뒤 안재욱이 최현주와 오는 6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대체 어떻게 된 일일까.

평소 청개구리 기질이 있어 남들이 결혼하라고 할 때마다 더욱 안 하겠다고 버텼다는 안재욱. 그런 안재욱의 까다로운 조건을 만족시킨 여자가 있었으니 바로 이화여대 성악과 출신 뮤지컬 배우 최현주였다.

지난 2005년 일본 극단에서 데뷔한 최현주는 2006년 '오페라의 유령'을 시작으로 '위키드' 등 유명 작품에 출연했다. 안재욱보다 9살 어린 미모의 재원인 최현주는 연예계에서 눈 높기로 소문난 안재욱마저 반하게 만들만큼 빼어난 미모를 자랑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이날 '명단공개 2015'에서는 빛나거나 독특하거나 스타들의 핑크빛 이색 프러포즈 명단이 공개됐다.(사진=tvN '명단공개 2015' 방송 캡처)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고교 女교사, 교장과 은밀한 영상 '충격' 학생들에 발각 신세경, 속옷도 벗고 탐스런 가슴노출 '역대급 알몸' 20대 女배우 R 성상납 폭로, 하룻밤 수천만원 '충격' 티파니도 벗었다..헉 소리 나는 수영복 패션 추사랑 눈 희번덕 충격, 점점 진화되어가는 표정 개인기(슈퍼맨이 돌아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