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생일 맞이 봉사활동..직접 쓴 소감까지 '뭉클'

뉴스엔 2015. 4. 17. 0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준기가 의미 있는 생일을 맞이했다.

이준기가 4월 17일 생일을 맞아 팬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나섰다. 이준기는 최근 공식 팬카페 '하늘아래 준기세상' 회원들과 함께 청량리에 위치한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준기는 팬들과 함께 매 년 겨울 연탄 봉사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해 온 것에 이어 이번 생일에는 무료 급식 봉사를 통해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이준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 봉사 활동에서 쉬지 않고 최선을 다해 임했다. 다듬기, 썰기, 볶기 등 약 700인분의 음식 조리부터 배식, 마지막 잔반 처리 및 설거지까지 모든 과정에 이준기의 손이 닿지 않은 곳이 없었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는 국내 팬들뿐 아니라 이준기의 일본, 중국 팬들도 함께 참여해 더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준기는 생일이 되면 선물로 고민하는 팬들에게 좋은 일로 더 많은 곳에 사랑을 전했으면 좋겠다는 의견도 전해 역시 개념 배우라는 칭찬을 받기도 했다.

밥퍼나눔운동본부의 한 관계자는 "배우가 팬들과 함께 이렇게 열심히 해줘서 정말 감동했다. 특히 이러한 취지에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 참여하다니 놀라울 따름이다. 최선을 다하는 것은 물론, 능숙하게 배식 준비에서 정리까지 잘 해내는 모습에 놀랐다. 다시 보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준기는 봉사활동을 마치고 돌아가기 전, 기관에서 준비한 방명록에 진정성을 담아 직접 쓴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이준기는 "밥퍼는 최고의 생일 선물이었습니다. 팬 가족 여러분의 큰 사랑을 많은 곳에 전할 수 있고, 나눌 수 있음에 큰 행복을 느꼈습니다. 최고의 생일 선물을 오히려 받게 되었네요.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랑을 나누어 주시길 바라요"라고 전했다.

한편 이준기는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서 조선시대 관능적인 매력을 갖고 있는 뱀파이어 김성열 역에 제의를 받고 출연을 확정했다. '밤을 걷는 선비'는 이준기의 출연 확정으로 원작 만화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 이준기의 사극에서 보장된 흥행성과 연기력 등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오는 7월 방송 예정이다.(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이민지 oing@

걸그룹 단체 성접대 사실 확인..멤버 명단까지 공개 '연예계 대충격' 박하선, 옷벗더니 속옷만 입고..야릇포즈 '충격' 명문대 女대생 성인물 출연, 은밀사생활 대학가 발칵 '이 얼굴로 왜' 미즈하라 키코, 벗은거야? 시선 강탈 의상에 화들짝[포토엔] 달아오를수록 온몸에 짙은 꽃무늬..유명 게이샤의 충격 비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