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상 51th] 백상예술대상 인기투표 시작..120명 스타 경합 치열

이소은 2015. 4. 24. 13: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소은]

제51회 백상예술대상 인기투표가 시작돼 120명의 스타가 경합을 벌인다.

백상예술대상 인기 투표는 24일 오후 12시부터 다음달 24일 새벽 1시까지 이뤄지며 투표 결과는 제51회 백상예술대상 TV·영화 부문 인기상 선정을 위한 평가에 반영된다.

투표에 참여하려면 모바일 APP(안드로이드·iOS·웨이보)을 이용해야 한다. 스마트폰 APP 스토어에 접속해 백상예술대상시상식을 검색한 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해외에서 접속할 때는 Store connection에서 Paecksang Art Award ceremony를 검색 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하면 된다. iOS는 시장 정책 상 오픈이 늦어져 오픈과 동시에 투표가 시작될 예정이다. 각 APP에서는 150매의 백상예술대상 초대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올해 영화 부문 남자 인기상 후보에는 김우빈(기술자들), 박유천(해무), 이민호(강남 1970), 이승기(오늘의 연애), 찬열(장수상회), 최승현(타짜-신의손) 등 30명이 올라왔으며 여자 후보에는 문채원(오늘의 연애), 박신혜(상의원), 설리(해적:바다로 간 산적), 손예진(해적:바다로 간 산적), 송혜교(두근두근 내 인생), 이연희(조선명탐정:사라진 놉의 딸) 등 30명이 이름을 올렸다.

TV 부문 남자 인기상 후보에는 이준(풍문으로 들었소), 임시완(미생), 박형식(가족끼리 왜이래), 도경수(괜찮아, 사랑이야), 강하늘(미생), 서강준(가족끼리 왜이래), 김재중(스파이) 등 30명, 여자 인기상 후보는 수영(내 생애 봄날), 크리스탈(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은지(괜찮아, 사랑이야), 정유미(연애의 발견), 한선화(장미빛 연인들), 혜리(선암여고 탐정단), 유이(호구의 사랑) 등 30명이 올라 경합을 벌인다.

이날 제51회 백상예술대상 공식 홈페이지도 함께 오픈한다. 자세한 사항은 백상예술대상 공식 홈페이지(http://isplus.live.joins.com/100sa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소은 기자 luckysso@joongang.co.kr

'가슴 그 부분에 그것은?' 女가수, 민망 노출

'D컵 볼륨' KIA 치어리더, 의상 흐러내려..난감

女정치인, '올누드' 영상 공개 '충격'

김구라도 반한 예정화 비키니 몸매 '인형이네'

박상도 아나운서, 무례발언 \"노래 듣고 싶으면 잘 해\"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