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요청에 한걸음' 식사 B1A4, 특별 출연

손재은 기자 2015. 6. 19. 10: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funE ㅣ 손재은 기자] 대세 아이돌 B1A4가 이규한을 위해 나섰다.

최근 진행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촬영에서 이규한이 게스트로 참여해 B1A4에게 특별 출연을 요청했다.

이규한은 위암 투병 중인 송재호 씨가 자신의 딸 송단비 양에게 지금껏 감춰둔 병세를 처음으로 고백한 사연을 듣고 송단비 양을 위해 즉석에서 특별 이벤트를 계획했다.

이규한은 송단비 양이 좋아하는 B1A4를 섭외해 깜짝 미니 콘서트를 열어줬다. B1A4 멤버들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이규한의 전화 한통에 한걸음에 달려와 주었고, 송단비 양을 위한 미니 콘서트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편 이규한은 허세 가득했던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젊은 날에는 그냥 최고의 스타를 꿈꿨다"며 "30대 중반이 된 지금은 오랜 시간 동안 연기자로 남는 것이 꿈이다. 자신의 연기 롤모델은 이순재, 신구 선생님"이라고 말했다.

이규한 B1A4가 출연 분은 21일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식사하셨어요' 이규한, 예능 대세의 요리 실력은? 허세 충만 무능력자

'식사' 김지영, '제대 이후 이미지 복구 중'…아이 엄마 맞아?

'식사' 김지영, 긴 생머리에 화이트 원피스…'이런 모습 처음'

식사 조민수 '연기, 두려움 있어…요령 버리려 해'

'식사하셨어요' 김규리, '댄스 스포츠 무대 본 임권택 감독님이 영화에 캐스팅'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