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 발레리나 변신, 복근 드러낸 발레복 자태[포토엔]

뉴스엔 2015. 6. 23. 11: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화보가 공개됐다.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 측은 6월23일 대한민국 최고의 걸그룹 소녀시대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화보의 주목할 점은 소녀시대의 이상향을 주제로 자신이 되고 싶은 여성상에 대해 멤버들이 콘셉트를 직접 고르고 제안한 점. 윤아는 카리스마 있는 여배우, 태연은 반항적인 십대, 수영은 동물 애호가, 유리는 구리빛 피부의 서퍼, 티파니는 패션 피플, 효연은 강렬한 펑크족, 서현은 우아한 발레리나, 써니는 지적인 영화감독으로 변신해 각양각색의 매력을 맘껏 뽐냈다.

올해로 8주년을 맞은 소녀시대는 15시간동안 이어진 촬영에도 피곤한 기색 없이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으며 오랜 시간 함께한 스태프들과 완벽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멤버 각각 10주년에 대한 계획과 8년차 아이돌로서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더 셀러브리티는 화보 외에도 그녀들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포착한 촬영현장 스케치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소녀시대의 인터뷰와 화보는 더 셀러브리티 7월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사진=더 셀러브리티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제시카 알몸공개 '야외노출 비밀리 촬영 엿봤더니' 충격근황 임지연, 충격 동성애 정사신..역대급 노출 '여자끼리 황홀경에' 여배우 P양, 충격고백 "학생때 집단 윤간 당해..죽고싶었다" 백종원 놀라운 스펙, 연매출 700억에 130억 빌딩매입..집안은?(명단공개) 신지, 다이어트 후 아찔한 비키니 몸매 포착 '미모도 폭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