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측, 전여친 산부인과 기록공개..'임신아님'

2015. 7. 15. 15: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중과 전 여자친구 사이의 폭행, 임신, 유산의 진실 여부를 가리는데 법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실조회회신서가 공개됐다.

김현중의 법률대리인 이재만 변호사는 지난해 최 모 씨의 임신과 유산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최 씨가 진료받았던 산부인과 5곳에 사실조회를 신청, 그 중 회신을 받은 A산부인과의 사실조회 회신서를 15일 한 매체를 통해 공개했다.

서를 보면 최 씨가 지난해 5월 20일, A산부인과에서 초음파 검사를 받았지만 임신이 확인되지 않았다”며 “또 같은 해 6월 13일 진료기록에도 성선자극호르몬 옆에 마이너스(-)가 표기, 이는 임신이 아님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이어 “최 씨는 A산부인과에서 유산에 따른 치료도 받았다고 주장했지만 이와 관련된 기록은 전혀 없다”고 말했다.

또 김현중 측은 폭행으로 인해 최 씨가 들렀다는 정형외과 B,C 두 곳에 사실조회를 신청, 회신서를 받았다고 전했다.

B정형외과 회신서에 따르면 최 씨는 이 병원에서 2014년 5월 31일 ‘타인에게 맞았다’는 진술과 함께 ‘전치 2주’ 진단을, 7월 25일에는 ‘헬스클럽에서 기구에 부딪혔다’는 진술과 함께 ‘전치 6주’ 진단을 받은 바 있다.

이후 8월 18일, 최 씨는 다시 B정형외과를 찾아 5월에 진단받은 ‘전치 2주’ 상해진단서를 발급받지만 7월에 진료한 ‘전치 6주’에 대한 진단서는 받지 못한 것으로 확인됐다.

그리고 C정형외과 회신서에 따르면 최 모씨는 B정형외과를 들른 날인 8월 18일, 또 다른 병원인 C정형외과를 찾아 ‘타인에게 맞음’이라는 진술을 하고 엑스레이를 촬영, 바로 ‘전치 6주’ 상해진단서 발급받았다.

김현중 측은 “최 씨가 7월에 진료한 B정형외과에서 ‘헬스클럽에서 다쳤다’고 진술했으니 상해진단서가 발급되지 않았을 것”이라며 “이에 C정형외과를 찾아 ‘타인에게 맞았다’고 진술을 바꾼 후 상해진단서를 발급, 고소장에 첨부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임신·유산·폭행 관련한 사실조회회신서 내용에 대해 前연인 최 모씨측 입장을 듣기위해 담당 법률대리인에게 수차례 전화를 시도했으나, 연결이 이루어 지지 않았다.

김현중과 前여자친구 최 씨의 16억 원 손배소송 2차 변론 일은 오는 22일이다. 12억 원 상당의 반소를 제기한 김현중 측은 이날 임신, 유산, 폭행에 대한 사실 확인, 진실규명을 위해 ‘증인 신청’ 등 보다 면밀한 접근을 시도할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마트 티팬티女, 하의 안입은 채 태연히…대충격
공급은 적고, 매매량은 증가하고, 서울 중심 중대형 아파트 인기
실종 수원 여대생, 끝내 숨진채 발견…평택 진위면 배수지서 시신으로
“친구를 위해서라면…” 그녀들이 누드화보 찍은 가슴 찡한 사연
누명 벗은 클라라…檢, 이규태 회장만 협박죄 추가 기소
미스 섹시백 대회, 숨막히는 뒤태미녀들…‘볼륨깡패’
유명 女코미디언, 이번에도 또…자꾸 가슴 노출하는 이유가?
억만장자의 사치, 종일 비키니女들에 둘러싸여 ‘눈살’
유명 미녀 체조스타, 난데없는 알몸 퍼포먼스 '깜짝'…이유가?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