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정용화, 中 '쾌락대본영' 시청률 1위..웨이보 팔로워 13만 증가

장은경 기자 2015. 7. 20. 14: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엔블루 정용화가 단독으로 중국 예능에 첫 출연했다.

정용화가 출연한 중국 후난위성TV 예능 프로그램 '쾌락대본영'이 주말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18일 방송된 '아시아 남신' 특집에서 정용화는 임준걸과 함께 출연해 첫 솔로 앨범 수록곡 '체크메이트(Checkmate)' 무대를 꾸민 것은 물론 눈치 게임, 음치 찾기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특급 예능감을 뽐내며 시청률을 견인했다.

특히 정용화는 중국 인기 개그맨 펑공(冯巩) 성대모사로 방청객들에게 첫 인사를 건네 큰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중국 전통 춤을 완벽하게 재연하는 등 시종일관 현지 팬들을 배려한 모습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정용화의 숨은 노력은 결과로 나타났다. 지난 주말 중국 중앙방송국 CCTV 및 모든 위성TV를 포함한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방송 당일 실시간 핫 웨이보 차트에서 '정용화 쾌락대본영' 키워드는 2위에 올랐으며 정용화 웨이보 계정의 팔로워 수는 총 13만명 증가했다.

한편, 정용화는 지난 11월 17일부터 35주 연속 가온웨이보차트 1위에 오르는 등 한류 열풍의 주역으로 맹활약 중이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