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오늘(21일) 현역 입대..동방신기 잠시만 안녕

2015. 7. 21. 06: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남성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정윤호)가 현역 입대한다.

유노윤호는 21일 입소해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21개월간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그러나 입소 시간 및 장소는 철저히 비밀로 부쳐졌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용히 다녀올 예정"이라며 양해를 부탁했다.

유노윤호는 입소에 앞서 지난 13~14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 'TVXQ! SPECIAL LIVE TOUR - T1ST0RY - &...!'를 열고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전한 바 있다.

또 유노윤호는 최근까지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촬영을 진행했다. 이 분량은 그가 군복무를 받고 있는 시기에도 꾸준히 방송될 것으로 보여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전망이다.

이 뿐만 아니라 동방신기는 20일 스페셜 앨범 'RISE AS GOD'을 발표했다. 이 앨범은 유노윤호가 당분간 동방신기로서 활동이 어려운 만큼, 오랜 시간 동방신기를 응원하고 사랑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

한편 최강창민 역시 의경으로 연내 입대할 계획이다. 최강창민은 동방신기로 빨리 돌아오기 위해 유노윤호의 입대에 맞춰 당초 계획보다 이른 입대를 결정, 팬들을 특별히 생각하는 마음을 보였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