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에게 2016년만 없을 뿐"..유노윤호, 오늘(21일) 군입대

김예나 2015. 7. 21. 08: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예나 기자] "동방신기에게는 오직 2016년만 없을 뿐이다"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가 21일 군 입대한다. 하지만 장소와 시각 등은 외부에 공개하지 않은 상황. 유노윤호가 이를 원했고, 소속사 측은 본인 뜻대로 비밀에 부쳤다. 유노윤호는 현역입대로 21일 훈련소 입소해 5주간 기초 군사 훈련을 받게 된다.

유노윤호는 입대 전까지 팬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했다. 지난 6월에는 동방신기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주인공으로 녹화에 집중했다. 지난 20일에는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RISE AS GOD'을 발매했다.

유노윤호를 먼저 떠나보내는 동방신기 또 다른 멤버 최강창민도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 최강창민은 최근 의무경찰 특기병으로 합격한 사실을 밝혔다. 연내 입대할 예정으로 당분간 개별 활동을 펼친다. 최강창민은 현재 MBC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 출연 중이다.

마지막까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동방신기. 두 멤버가 2015년 안에 차례로 군 입대한 후 나란히 2017년 제대한다. 군복무 기간을 고려했을 때 2016년에만 동방신기 활동을 할 수 없다. 동방신기의 시계는 오직 2016년에만 멈춘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