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홍상수 감독과 로카르노영화제 참석 '현지 관심 한몸에'

뉴스엔 2015. 8. 14. 08: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희가 홍상수 감독과 함께 제68회 로카르노 영화제에 참석했다.

배우 김민희는 8월 13일 홍상수 감독과 함께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로 제68회 스위스 로카르노 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됐다.

이날 김민희가 홍상수 감독과 함께 포토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민희는 편안한 드레스를 입고도 매력을 뽐내며 스위스를 사로잡았다.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는 영화감독 함천수(정재영 분)가 어느 날 우연히 여자화가 윤희정(김민희 분)을 만나게 되고 같이 저녁을 먹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사진=ⓒ GettyImages/멀티비츠

유슬아, 폭발적인 E컵가슴에 툭 튀어나온 애플힙 노출 '유승옥 저리 가' 왕년의 국민여동생, 이제 팬티까지 내리고 화보를.. '수치심도 없나' 억대연봉 볼륨녀, 엎드리더니 엉덩이를 쑥 '성인화보 수준 자세' 지호진 "'아찔소' 출연 당시 가슴성형 악플 힘들었다"[포토엔] 박희본, 김지훈 보자마자 육두문자 "미친 X아"(내친구와식샤를합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