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있어요' 피범벅 김현주, 이규한과 오싹한 첫만남

뉴스엔 2015. 8. 18. 07: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인있어요' 이규한 김현주가 짜릿한 첫 만남을 가졌다.

8월 22일 첫 방송되는 SBS 주말특별기획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연출 최문석/제작 아이윌미디어) 측은 18일 김현주와 이규한의 등골 오싹한 첫 만남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자신이 타고 있는 차의 창문에 딱 붙어 있는 김현주에 놀라 황급히 고개를 돌리고 있다. 인적이 드문 밤길 피범벅이 된 상태로 갑자기 자신의 차를 막아선 김현주을 본 이규한은 마치 귀신이라도 만난 듯 혼비백산해 황급히 기도까지 해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김현주에 넋이 나간 표정을 짓던 이규한은 곧 남자답게 포옹을 하며 그녀를 안심시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는 승소율 99%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변호사 도해강(김현주)과 연수원 꼴등 졸업의 신출내기 변호사 백석(이규한)의 첫 만남으로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도해강이 구사일생으로 살아나 마침 지나가던 백석의 차를 가로막으며 도움을 요청한다.

늦은 밤 도로 한복판에 피가 묻은 흰 옷을 입고 산발이 된 채 모습을 드러낸 도해강에 백석이 놀라는 건 당연지사. 그러던 중 백석은 도해강을 자신의 첫사랑인 독고용기로 착각하고 이 때부터 도해강은 독고용기가 되어 새 삶을 살게 된다.

이규한은 겁 많고 허당기 다분한 백석을 능청스럽게 연기해내 현장 관계자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그러면서도 김현주를 남자답게 끌어안으며 훈남 매력을 과시, 예측불허 기상천외 '직진 순정남' 백석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줬다. 이규한의 탄탄하고 맛깔스러운 연기력을 통해 백석이 더욱 재미있고 유쾌한 캐릭터로 완성되는 순간이었다. 첫사랑을 다시 만나게 된 백석이 도해강과 어떤 달콤살벌한 로맨스를 펼쳐나갈지, 또 도해강이 당한 의문의 교통사고에는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발리에서 생긴 일' '온리유'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를 연출한 최문석 PD와 '해피투게더' '태양은 가득히' '로망스' '진짜 진짜 좋아해' '반짝반짝 빛나는' '스캔들' 등을 집필한 배유미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위기의 부부 도해강과 최진언(지진희), 최진언을 짝사랑하는 강설리(박한별), 다시 나타난 첫사랑을 위해 온 마음을 다하는 백석의 헤어나올 수 없는 위태로운 사랑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 특히 '남편과 불륜한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첫 방송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김현주의 역대급 1인 2역 연기 변신, 지진희 박한별 이규한 등 대세 배우들의 황금 라인업 등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꿀잼 드라마'를 예고하고 있는 '애인있어요'는 오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아이윌미디어)

[뉴스엔 김민지 기자]

김민지 breeze52@

미인대회 출신女, 브래지어 안입고 요가하다 몰카 희생양 김혜은, 충격 가슴노출..유부녀 이래도 되나 '속옷도 툭 벗고' 고교 女교사, 교장과 은밀관계 영상 '충격' 학생들 촬영 "신음소리가.." 한가인 데뷔전 고3 학창시절 방송출연 포착, 놀라운 모태미모(명단공개) 하이디 뻥뻥뚫린 망사비키니 노출..만지고 싶은 살결[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