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측, 전 여친 출산에 "친자확인? DNA 검사 언제든 가능"

뉴스엔 2015. 9. 13. 08: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가 출산함에 따라 김현중의 친 자식이 맞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9월 12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9월 초 아기를 출산한 것으로 알려진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 A씨 측과 김현중 측의 입장을 전했다.

A씨 측 변호사는 "9월 초에 아이를 건강하게 출산했다. 현재 산후 조리 중이다"며 "김현중 측에서는 계속 결과를 부인하고 있기 때문에 가정법원을 통해서 친자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한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김현중 측 변호사는 "A씨 측은 출산 했다는 사실조차 알려준 적이 없다. 근데 무슨 친자 확인을 요청해서 우리가 어떻게 거부 하겠냐"며 "친자 확인을 하겠다고 한다면 우리도 즉각적으로 대응할 것이다. 일단 두 사람이 부모가 맞다는 것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혈액형부터 공개하길 바란다. DNA 검사도 언제든 가능하다"고 덧붙였다.(사진= KBS 2TV '연예가중계' 캡처)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김사랑, 충격 상반신 나체..속옷벗고 완전 탈의 ‘초민망’[포토엔]배두나, 역대급 가슴노출..상반신 아예 다벗어 ‘살짝 가린 그것은..’유명 록가수, 연쇄성폭행 징역형 선고 ‘女2명과 공동범행’ 경악김우빈♥신민아 열애 인정후 첫 동반CF 촬영 “일-연애 동시에”‘우결4’ 강예원 플라잉요가로 다져진 명품몸매 시선강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