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곳' 로맨틱 지현우는 잊어라..'만찢남' 변신

2015. 9. 16. 08: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지현우가 JTBC 새 드라마 '송곳'을 통해 새로운 면모를 드러낸다. 

'송곳'측은 16일 주인공 이수인 역을 맡은 지현우의 심상치 않은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극 중 지현우가 분할 이수인은 외국계 대형 마트인 '푸르미 마트'의 과장으로 싸움을 싫어하지만 싸움을 피할 줄은 모르는 천성을 지닌 캐릭터. 원칙을 중시하고 철두철미해서 차가워 보이지만 누구보다 뜨거운 가슴을 지닌 남자로 안방극장을 후끈하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는 원작을 찢고나온 듯한 씽크로율로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품이 넉넉한 양복과 성격만큼이나 반듯한 머리 가르마, 날카로운 눈빛은 이수인 캐릭터에 완벽하게 동화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 것.
 
지현우는 '송곳'을 통해 그동안의 작품들과는 전혀 다른 파격적인 행보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로맨틱하고도 부드러운 면모들로 여심을 사로잡아왔던 그의 새로운 연기변신은 시청자들에게도 신선함을 안길 것으로 보인다. 
 
'송곳'의 한 관계자는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 지현우의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이수인 과장으로 변모해나가고 있는 그의 치밀한 열연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한편, '송곳'은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던 대형마트의 직원들이 커다란 사건을 맞이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최규석 작가의 동명의 원작을 바탕으로 한다. 오는 10월 중 방송.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