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측 "'굿바이 미스터 블랙' 편집장 役 출연확정"

뉴스엔 2015. 9. 18. 10: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노이슬 기자]

송재림이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 출연한다.

송재림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9월 18일 뉴스엔에 "송재림이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송재림은 SBS 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출판사 대표이자 좋은 뉴스 편집장 서우진으로 분한다. 서우진은 한국 최고 대학 법대 수석입학자로 신문방송학과를 복수전공한 어마무시한 수재다. 법보다 언론의 힘, 그것도 대중의 힘을 믿는 인물이다.

이에 송재림은 종영된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선보였던 이루오 캐릭터와는 달리 지적인 매력에 색다른 매력을 더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모티브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로 문채원과 이진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드라마 '미녀의 탄생', '내 사랑 나비부인', '태양의 신부' 등을 연출한 이창민 감독과 '기분 좋은 날' '보고싶다' '내 마음이 들리니' 등을 집필한 문희정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노이슬 nedai@

정유미, 촬영중 비키니 벗겨져 당황 ‘순식간에 상의실종’ 울상유진 파격의상, 이렇게 과감해도 되나 ‘도드라진 글래머 몸매 첫공개’오정연 최송현 아찔 몸매대결, 아나운서때는 미처 몰라봤던 비키니 자태‘한밤’ 미나, 류필립 고백문자 공개 “갈때까지 가보자” 닭살티아라 은정, 세포나이 74세 충격 “식품섭취 부족한 탓”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