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부모 법원으로, 아들 3차 변론준비기일도 참석

뉴스엔 2015. 9. 23. 16: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현중 부모가 3차 변론준비기일에도 모습을 드러냈다.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 A씨가 김현중을 상대로 제기한 16억원 손해배상청구소송 제 3차 변론준비기일이 9월 23일 오후 4시 30분 서울중앙지방법원 제25민사부 심리로 비공개 진행됐다.

앞서 1차, 2차 변론준비기일에도 법원을 찾았던 김현중 부모는 이날 3차 준비기일에도 모습을 드러냈다. 비공개로 진행되는 재판임에도 불구하고 아들을 대신해 법원을 찾은 것.

김현중의 아버지는 뉴스엔에 "좋지 않은 일로 이렇게 만나게 돼 마음이 무겁다"고 전했다. 또 17일 김현중 측 변호사가 연 친자확인 검사 요구 기자회견 이후 A씨 측으로부터 어떤 연락을 받은 적도 없다고 밝혔다.

한편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 A씨는 김현중을 상대로 16억원대 손해배상소송을 제기했다. 김현중과 A씨는 지난해 임신, 유산, 폭행사건을 두고 법적공방을 벌이고 있는 상황이다.

김현중 측은 A씨의 임신, 유산, 폭행이 있었다는 주장이 허위로 드러나고 있다며 합의금 6억 원을 받은 불법행위에 대한 손해배상액과 합의금 전달 당시 비밀유지조항이 있었음에도 이를 언론에 공개한 것에 대한 위자료로 각각 6억 원씩 총 12억 원에 대해 반소했다. 앞서 지난 6월 3일 1차 변론준비기일, 7월 22일 진행된 2차 변론준비기일에서도 A씨 측의 주장을 뒷받침할 임신 확정 증거는 제출되지 않았다.

(사진=김현중)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여배우S, 속옷 안입고 레드카펫 행차 ‘다 보이는줄도 모르고..’예정화, 충격 치부 드러낸 노출..온통 살색의 향연 ‘경악’허윤미 야외샤워 충격포착, 엉덩이 흐르는 물줄기 ‘아찔’[포토엔][결정적장면]송승헌 여친 유역비 집 1만평 대저택 공개, 후견인 자산만 10조원(명단공개)카라 델레바인 속살 비치는 올블랙 그물 시스루 시선 싹쓸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