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2016년엔 쉬지 않고 작품할 수 있길" [TD포토]

성선해 기자 2016. 1. 6. 09: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재준 화보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배우 이재준의 남성미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6일 공개된 화보 속 이재준은 젖은 머리와 눈빛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배우 모델 뮤지션 디자이너 등 각기 다른 분야에서 2016년이 가장 기대되는 영건 8인을 선정하는 콘셉트로 진행 된 이번 화보에서 이재준은 배우 부분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이재준은 현재 KBS1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에서 세상 물정에 어둡고 착한 천성 탓에 늘 손해를 보는 20대 꽃청춘 강마루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특히 이재준은 갑작스러운 엄마의 사고사로 하루 아침에 잔고 0원의 무일푼으로 거리에 내쫓겼지만 험난한 시련들을 극복해내면서 한 단계씩 성장해 가는 강마루의 모습에 자연스레 녹아 든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날 인터뷰에서 이재준은 “2016년에는 쉬지 않고 작품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우선 지금 촬영 중인 ‘우리집 꿀단지’를 끝까지 잘 마무리했으면 바램이고 영화와 드라마 등 장르에 관계없이 다양한 모습으로 계속해서 만나 뵐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우리집 꿀단지’는 배우 이재준의 첫 주연 작품으로 20%이상의 시청률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올 한해 동안 얼마나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변신을 선보일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W Korea]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