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th 골든] '신인상' 여자친구 "초심 잃지 않겠습니다"

특별취재단 2016. 1. 20. 20: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특별취재단]
기사 이미지

제 30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걸그룹 여자친구가 인터뷰에 응했다.

20일 오후 7시 30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는 제 30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신인상을 수상한 여자친구는 '유리 구슬'과 '오늘부터 우리는'을 소화하고 무대를 내려왔다.

신비는 데뷔 1년만에 많은 신인상을 휩쓸고 있는것에 대해 "다른것보다 열심히하는 점을 높이 사 주시는것 같다"며 "새 앨범에서는 기존 여자친구의 모습을 잃지 않으면서도 더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유주는 "무엇보다 초심을 잃지 않고 싶다"고 인사했다.

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로 자리를 잡았고 '오늘부터 우리는'으로 단순에 '엣지'있는 아이돌로 발돋움했다. 친근한 이미지에 파이팅 넘치는 무대로 호감형 아이돌로, 삼촌팬들을 끌어 모았다.

2016 골든디스크 시상식은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20일, 21일 음원 대상과 음반 대상으로 나뉘어 시상된다. QTV와 네이버 V앱을 통해 국내 생중계되고, 중국 현지에서는 최대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로 생중계된다. 특별취재단

[골든 화보] 골든디스크 포토월 최고의 포즈상은?

[골든 화보] 여자친구 대기실 급습 ‘여긴 안돼요!’

[골든 화보] 설현, 등신대 포즈에 ‘빵 터진 AOA’

[골든 화보] ‘EXID LE가 애교를 시전했다, 그 효과는..’

[골든 화보] 레드벨벳, ‘왜 부끄러움은 우리 몫인가요’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