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측 "멤버들 컴백 준비중, 시기 아직 미정"

뉴스엔 2016. 1. 24. 15: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4년 교통사고로 인해 멤버 리세와 은비가 사망한뒤 활동을 중단한 그룹 레이디스코드의 세 멤버 애슐리 주니 소정이 컴백을 준비 중이다.

레이디스코드 측 관계자는 뉴스엔에 "시기가 정확히 결정된 것은 아니지만 컴백을 준비 중이다. 멤버들은 현재 꾸준히 음악공부, 연습을 하고 있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2013년 데뷔한 레이디스코드는 데뷔곡 '나쁜 여자'부터 '예뻐예뻐' 'So Wonderful', '키스키스'까지 가창력과 미모를 겸비한 그룹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2014년 9월 3일 승합차를 타고 가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분기점 부근 영동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은비가 사고 당일 사망했다. 크게 부상을 당한 권리세는 가족과 팬, 동료들의 기도에도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

사고 후 그룹 활동은 전면 중단됐고 세 멤버들은 두 소녀를 보낸 뒤 1년동안 치료를 받으며 마음을 추슬렀다. 지난해 8월 22일 일본 도쿄 시나가와 스텔라볼에서 고 리세와 은비를 위한 추모 공연을 진행했다. 또 9월 3일 1주기를 맞아 소속사 동료 김범수 아이비 양동근 럼블피쉬 선우 한희준이 '아임 파인 땡큐'를 발표했으며, 레이디스코드의 세 멤버는 1년만에 신곡 '아파도 웃을래'를 발표했다.

(사진=레이디스코드 '아임 파인 땡큐' 뮤직비디오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한예슬, 속옷도 벗었나..민망한노출 ‘탐스런엉덩이 쑥올려’설현, 물에 흠뻑 젖은 수영복 몸매 ‘촉촉한 글래머’‘동상이몽’ 장윤정 “치마밑 찍으려 휴대폰 무대로..발로 찬다”수술한 엉덩이? 엉신 심으뜸 수영복 터질듯 탱탱 애플힙 노출‘우결’ 조이, 육성재 몸에 다리 감고 밀착 “차가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