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 "여자친구, 이 정도로 잘될줄 몰랐다"(사장님이보고있다)

뉴스엔 2016. 2. 6. 22: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장님이 보고있다' 그룹 여자친구 소속사 대표가 여자친구가 뜨기까지의 시간을 되돌아봤다.

2월 6일 방송된 SBS 아이돌 생존쇼 '사장님이 보고있다'에서 여자친구 소속사 대표는 "여자친구를 준비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고 힘들었는데 잘 돼서 너무 다행이다"고 말했다.

여자친구는 지난해 '유리구슬' '오늘부터 우리는'을 히트시키며 신인상을 휩쓴 그룹. 소속사 대표는 "예상했냐"는 물음에 "이 정도로 잘 될 줄 몰랐다"고 답했다.

한편 '사장님이 보고있다'에서는 15개 소속사 140여 명의 아이돌과 사장님이 총 출동, ‘아이돌 5대 덕목’인 체력, 두뇌, 개인기, 운, 팀워크 5가지 대결로 최강 아이돌을 가렸다. (사진=SBS '사장님이 보고있다'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홍진영, 풍만 가슴노출 비키니 여신 ‘건들면 쏟아질듯’ 아슬D컵 클라라, 또 속옷만입고 ‘야릇한 속옷끈 셀카’톱배우, 문란사생활 결국 에이즈 감염 ‘충격’ 女 폭행까지심형탁 “홍진영과 속옷모델, 민망해 따로 찍고 합성”(두시탈출 컬투쇼)이지아 침대위 과감한 망사스타킹 패션..도도한 자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