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여자친구 또 1위..무려 9관왕 파죽지세

2016. 2. 17. 20: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파죽지세다.

걸그룹 여자친구가 1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노래 '시간을 달려서'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일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로 생애 첫 1위를 차지한 것을 시작으로 이날까지 음악방송에서 무려 아홉 번째 1위다.

뜨거운 인기다. '시간을 달려서'는 애절한 노랫말이 가슴을 울리는 곡으로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게다가 지난해 발표한 '유리구슬'과 '오늘부터 우리는'도 지금까지 인기 끄는 등 데뷔 1년여 만에 여자친구가 대세 걸그룹으로 완벽하게 자리잡은 분위기다.

여자친구는 시상식 현장에서 1위 소감을 전하며 "시상식에 참여하느라 함께하지 못했는데 큰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더 열심히하는 여자친구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더블에스301, 포미닛, 여자친구, AOA 크림, 레인보우, 유승우, 브레이브 걸스, 크로스진, 전설, 스텔라, 임팩트, 놉케이, 리온파이브, 플래쉬, 브로맨스, 조정민 등이 출연했다.

[사진 = MBC뮤직 방송 화면]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사진 및 기사 구매 content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