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컴백 메시지 "부디 날 반겨줄래"

뉴스엔 2016. 2. 19. 09: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가 컴백한다.

2월 19일 자정 레이디스 코드의 소속사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레이디스 코드의 새 앨범 '미스터리(MYST3RY)'의 타이틀곡 ''갤럭시(Galaxy)'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흑백의 티저 영상에는 긴장감을 불러 일으키는 시계 초침 소리와 함께 모습을 드러내는 레이디스 코드 애슐리, 주니, 소정의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이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여러 가지 모양을 가진 의문의 가위들과 삼각형 모양을 이루는 체스 판, 여기에 영상 말미 화려한 색감의 음식들이 놓여있는 테이블이 교차적으로 그려지며 시각적인 화려함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는 2년 만에 돌아온 레이디스 코드의 목소리와 "낯선 날 부디 반겨줄래" 라는 의미심장한 신곡의 가사가 공개돼 그 동안 레이디스 코드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더욱 그 의미가 남다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2014년 '키스 키스(Kiss Kiss)' 이후 약 2년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레이디스 코드는 멤버 충원 없이 애슐리, 주니, 소정으로 뭉쳐 오는 24일 자정 앨범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음반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사진=레이디스 코드 '갤럭시' 티저 캡처)

이민지 oing@

윤지, 상위1% 폭탄같은 글래머 가슴 ‘비키니 터질듯한 풍만함’한채영, 폭탄만한 풍만 가슴 ‘아슬아슬 노출’[결정적장면]허지웅 “성폭행 루머? 악랄한 거짓말, 법적대응”(한밤)타히티 지수 ‘스폰서 브로커’ 사건 미제 종결되나 “수사 불가”손예진 속살 비치는 올블랙 시스루에 매끈 각선미[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