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1위 여자친구, 15관왕 대기록 '기염'

뉴스엔 2016. 2. 28. 16: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가요' 여자친구가 15관왕에 올랐다.

여자친구가 2월 2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트와이스, 태연을 제치고 15관왕 대기록을 세웠다.

여자친구는 1월25일 3번째 미니앨범 '스노플레이크(Snowflake)'로 컴백한 이후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로 차별화된 '파워 청순' 퍼포먼스를 앞세워 차세대 청순 걸그룹의 입지를 굳혔다.

데뷔곡 '유리구슬', '오늘부터 우리는'에 이어 3연타 흥행에 성공, '시간을 달려서'는 연이은 음원 강자들의 맹공에도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흥행 롱런 중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태민, 조권, 여자친구, 포미닛, 위너, B.A.P(비에이피), 마마무, AOA크림, 레이디스 코드, 뉴이스트, 우주소녀, ASTRO, 포텐, 브레이브걸스, 보이스퍼가 출연했으며 여자친구 태연 트와이스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황정음, 유부녀의 알찬 비키니 가슴노출 ‘압도적 풍만몸매’김민정, 이렇게 야했나 ‘가슴라인 노출에 움찔’‘한밤’ 교통사고 김혜성 측 “다 죽는줄 알았다” 공포 호소소유, 역대급 비키니 ‘폭탄같은 풍만가슴’ 감사한 몸매김정민 벗어도 야하지 않은 탄탄몸매 ‘군살제로’[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