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복면가왕' 레이디스코드 소정 "측은한 시선 속상, 열심히 하겠다"

뉴스엔 2016. 2. 29. 07: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이디스코드 소정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밝혔다.

2월28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소정은 번개맨에게 아쉽게 패배, 3라운드에 진출하지는 못했다.

우리의밤은 거미 '그대 돌아오면'을 열창했지만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부른 번개맨에게 승리를 내줬다.

소정은 "그동안 많은 분들이 걱정도 해주셨는데 뭘하든 측은하게 생각해주셔서 노래를 해도 다른 걸로 표현되는 것 같아 속상하기도 했다. 목소리로만 들려드릴 수 있는 곳이 '복면가왕'이라 가면의 힘을 빌리고자 나오게 됐다"고 말했다.

소정은 무대에서 내려온 후 "우리가 노래를 부르는 걸 팬들이 봤을 때 슬퍼하시는 걸 원치 않는다. 그 이야기를 드리고 싶어 나왔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 앞으로 응원해주시고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운을 뗐다.

이어 소정은 멤버였지만 사고로 세상을 떠난 고(故) 리세 은비에게 "언니들, 우리 정말 열심히 활동할테니까 응원해주고 지켜봐줬으면 좋겠어. 사랑해"라고 전했다.

앞서 레이디스코드는 2014년 9월 불의의 교통사고로 리세, 은비 두 멤버를 잃은 후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멤버들의 몸과 마음을 추스리며 1년 반을 보낸 레이디스 코드는 멤버 추가 영입 없이 최근 3인조로 컴백을 결정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듀엣곡 대결에서 승리한 준결승전 진출자 4인(부활한 백투더퓨처, 감기 조심하세요 성냥팔이소녀,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과묵한 번개맨)이 3연승에 도전하는 우리동네음악대장의 왕좌를 노리는 모습이 그려졌다.(사진=MBC '일밤-복면가왕'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황정음, 유부녀의 알찬 비키니 가슴노출 ‘압도적 풍만몸매’김민정, 이렇게 야했나 ‘가슴라인 노출에 움찔’‘한밤’ 교통사고 김혜성 측 “다 죽는줄 알았다” 공포 호소소유, 역대급 비키니 ‘폭탄같은 풍만가슴’ 감사한 몸매김정민 벗어도 야하지 않은 탄탄몸매 ‘군살제로’[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