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무도' 멤버 전원, 12일 소집.."쇼미5 정준하 위해 뭉쳤다"

엄동진 입력 2016. 3. 12. 08:45 수정 2016. 3. 12. 08: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엄동진]
기사 이미지

MBC '무한도전' 멤버 전원이 정준하의 '쇼미5' 도전을 응원한다.

유재석·박명수·하하·광희는 12일 오전 엠넷 '쇼미더머니5' 예선에 참가하는 정준하를 위해 모인다. 계획에 없던 추가촬영으로 마음 고생에 심신이 지친 정준하에게 기운을 주기 위해서다. 일단 오프닝 촬영은 다 같이 하게 되고, 정준하는 9시에 자신을 궁지로 몬 하하와 예선 장소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 입장하게 된다.

관계자는 "원래는 하하 정도만 가서 예선 촬영을 도와주려고 했는데, 멤버들이 직접 나서 추가 촬영이 진행되게 됐다. 정준하의 '쇼미5' 참가가 큰 화제를 모으면서 본인이 많이 힘들어해 응원하려는 의미를 담았다"고 소개했다.

정준하의 엠넷 '쇼미더머니5' 참가가 확정되면서, 가뜩이나 뜨거운 프로그램에 기름을 부은 꼴이 됐다. 정준하는 12일 오전 '쇼미더머니5' 예선에 참석한다. 이른 아침부터 예선 접수를 위해 줄을 서게 되고, 프레스의 요청이 쇄도해 포토라인까지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정준하는 '쇼미5' 출전 심경에 대해 "하루하루가 고통스럽다. 나를 도와준 분이 있다. 끝까지 열심히 하겠다. 빨리 이번주가 지나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언론과 대중의 관심이 워낙 커, 그 부담감은 극에 달할 전망이다.

'쇼미더머니5'는 시즌 사상 처음으로 1차 예선을 12일과 13일 양일간 진행한다. 정준하 외에도 언더그라운드 래퍼 지투와 레디가 참가했다. 넋없샨과 함께 힙합 듀오 인피닛플로우로 활동했던 비즈니스, 독특한 플로우를 자랑하는 해쉬스완, 힙합 컴피티션에서 우승한 이력이 있는 도넛맨, 전국 프리스타일 배틀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배디호미, 존재인까지 이름있는 래퍼들이 모였다.

여기에 시즌4에서 아쉽게 탈락한 래퍼 비와이, 원, 서출구, 슈퍼비, 우태운 등도 지원했다.

엄동진 기자

'미수다' 출신 미녀, 신종마약 밀수 혐의로 실형 '충격'

열애인정 안재현·구혜선, '블러드' 제작발표회 때부터 '특별'

설현, 블랙 드레스로 뽐낸 러블리+섹시 매력

YG 측 “위너 예능은 단순 출연 이상의 의미 있어”

김민경, 루머부터 과거사까지 특급 예능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