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베리굿, 신곡 'Angel' 마지막 티저 공개 "청순미 가득"

엄동진 2016. 4. 17. 09: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엄동진]
기사 이미지

걸그룹 베리굿이 7개월만에 컴백을 알리며 곧 발매되는 신곡 'Angel'의 마지막 티저를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자정 베리굿이 공식 SNS에 '베리굿 'ANGEL_Teaser #3' 우리 꿈같은 시간들을 나와 함께 만들어갈래요? 베리굿 첫번째 미니앨범 4월 20일 발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20일 공개 예정인 신곡 'Angel'의 마지막 티저를 공개했다. 베리굿은 지난 12일 첫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14일, 17일에 각기 다른 세가지 버전의 티저를 연달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마지막 20초 티저영상에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베리굿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어두운 불빛 아래 새하얀 커튼이 가득한 방안에서 멤버들은 신곡 제목 'Angel'처럼 새하얀 커튼으로 방을 하얗게 만들고 있다.

특히 영상을 마치기 전 불이 켜지고, 봄을 맞이한 멤버들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는 패션이 인상적이다. 베리굿의 매력이 담긴 세가지 버전의 티저가 연달아 공개되면서 오는 20일 발매되는 신곡에도 더욱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아시아브릿지엔터테인먼트 측은 "마지막 티저에는 멤버들이 제목처럼 순수한 모습으로 보일 수 있도록 매력을 극대화 했다. 심기일전한만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라며 "오는 20일 발매되는 신곡 'Angel'에 많은 응원과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베리굿은 지난 해 2월 ‘요즘 너 때문에 난’으로 인기를 끌며 음악무대와 예능, 광고 등 전방위적인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어 9월에는 싱글 '내 첫사랑을' 발매했다.

특히 지난 해 초에는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 전속모델 발탁되어 화제를 모았고 프리미엄 액세서리 브랜드 ‘르씨엘드 비키’의 모델로 발탁되면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했다. 수 많은 댄스 걸그룹 사이에서 승부수를 던지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베리굿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베리굿 첫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Angel'은 오는 20일 정오 공개된다.

엄동진 기자

‘어딜 찍는거야?’ 男관람객, 女모델 시스루 의상에..

레이싱모델 박하, 시크한 매력으로 남심 저격!!

[화보] 김소현 '오늘도 러블리해요~'

공유, 김은숙 만나 '제2의 커피프린스' 인기 누릴까

[이 주의 화제] 4월 2주차 헤드라인 모아보기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