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데뷔 1주년 기념 초대형 롤링페이퍼 공개

온라인정보팀 유병철 2016. 4. 22. 09: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온라인정보팀 유병철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초대형 롤링페이퍼를 공개했다.

21일 오마이걸 공식 팬카페에는 “#150421 #오마이걸 #데뷔1주년 #롤링페이퍼 #미라클 #사랑해요 “라는 글과 함께 데뷔 1주년 소감이 적힌 자필 롤링 페이퍼가 공개됐다.

초대형 사이즈로 작성된 롤링페이퍼는 멤버들의 정성 가득한 손글씨로 아기자기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최근 발표한 미니 3집 수록곡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손그림이 함께 그려져 있어 오마이걸만의 풋풋한 소녀적 감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4월 21일 ‘B1A4 여동생 그룹’으로 화제를 모으며 타이틀곡 ‘CUPID(큐피드)’로 데뷔한 오마이걸은 데뷔 한 달도 되지 않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수 3만을 돌파하며 존재감을 알렸다. 이후 미니 2집 ‘CLOSER(클로저)’를 발표하며 별자리를 형상화한 퍼포먼스와 신비로운 매력을 뽐내며 미국 빌보드에서 2015년 주목하는 신인 걸그룹으로 선정. 높은 앨범 완성도와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인정받으며 최근 미니 3집 '라이어 라이어(LIAR LIAR)'를 통해 상큼 발랄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오마이걸은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어느새 데뷔 1주년이 되었다니 믿기지 않는다. 1년 동안의 추억들이 마치 필름처럼 지나가는 것 같다. 앞으로 더 성장되고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는 오마이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데뷔 1주년을 맞은 오마이걸은 미니 3집 타이틀곡 ‘라이어 라이어(LIAR LIAR)’로 활발하게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