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정글' "AOA 中 설현 최고" 서강준 고백에 설현 '심쿵'

차연 기자 2016. 4. 22. 22: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funE | 차연 기자] 배우 서강준의 열혈 팬임을 고백한 AOA 설현이 서강준의 깜짝 고백에 ‘심쿵’했다.

22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통가’에서는 설현이 서강준의 출연작 ‘치즈 인 더 트랩’ 드라마를 모두 찾아봤다며 열혈팬임을 고백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미지


제작진은 서강준에게 “설현 씨가 지금까지 드라마를 다 봤다는데 그 얘기 들었냐”고 물었고 강준은 깜짝 놀라며 눈을 동그랗게 떴다. 그는 “나도 여기 오느라 9, 10회를 못 봤는데 그걸 다 봤다는 거냐”며 놀람을 금치 못했다.

설현은 ‘팬심’을 들킨 게 수줍은 듯 얼굴이 붉어졌고 “멤버들이 다 진짜 좋아한다”면서 “좋아하는 게 아니고 ‘사랑한다’고 전해달라고 했다”고 고백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훈, 김병만 등 함께 하던 병만족 멤버들은 서강준에게 “AOA 멤버 중에 누가 제일 좋으냐”고 물었고, 강준은 망설임없이 “전 설현이죠”라고 답해 설현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후발대로 병만족에 합류한 2PM 찬성이 생일을 맞아, 병만족 멤버들이 비밀 파티를 준비하는 장면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영상] ‘정글’ 서강준, 조타 이어 이번엔 성종과 커플팔찌 ‘브로맨스 전문’(?)
[영상] ‘정글’ “기절한 것 아냐?” 설현, 머리만 대면 폭풍수면
[영상] ‘정글’ 설현, 서강준 훔쳐보며 두근두근 “완전 팬이에요!”
'정글의 법칙', 설현 효과에 웃었다…금요 예능 1위 수성
디즈니, 실사 영화도 대박…'정글북' 북미서 기록적 흥행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