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좁다' AOA, 日오사카서 새싱글 발매기념 이벤트..라이브+악수회

길혜성 기자 2016. 4. 23. 07: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길혜성 기자]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일본 팬들과 또 한 번 만난다.

AOA는 23일 낮 12시 일본 오사카 미나토마치 리버플레이스에서 현지 새 싱글 '사랑을 주세요' 발매를 기념, 일본 팬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개최한다.

AOA는 이번 이벤트에서 신곡 '사랑을 주세요'를 포함, 그 간의 히트곡들 약 30분간 들려주는 미니 라이브 및 팬들과 하이터치, 악수회, 사진 촬영 등을 진행한다. AOA를 기다려 온 오사카 팬들에는 큰 즐거움을 줄 만한 이벤트인 셈이다.

앞서 AOA는 지난 21일 도쿄 도쿄돔시티 및 22일 나고야 오아시스21에서 일본 새 싱글 '사랑을 주세요' 발표 기념 특별 이벤트를 이미 가졌다. AOA는 오사카 행사 이후 24일에는 도쿄 다이버시티에서 '사랑을 주세요' 출시 기념 마지막 이벤트를 연다.

한편 AOA는 지난 20일 '사랑을 주세요'를 공개, 발매 당일 일본 최고 권위와 전통의 음반 판매 조사 차트인 오리콘의 일일 싱글 차트에서 3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였다. 일본 유명 레코드 매장인 타워레코드의 최대 지점인 시부야점에서는 이번 싱글의 설현 버전이 일간 종합 판매차트에서 1위까지 기록했다.

'사랑을 주세요'는 사랑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일본 테크노 음악의 선구자 격으로 꼽히는 T.M. 레볼루션의 니시가와 다카노리가 피처링을 담당했다.

길혜성 기자 comet@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