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김병만 참치해체쇼에 치솟은 시청률, 송중기도 이겼다

뉴스엔 2016. 4. 23. 10: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진짜 달인 김병만 앞에 드라마 속의 군인 송중기도 두 손을 들었다.

4월 22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에서 참치 사냥에 성공한 김병만이 참치 해체 쇼를 선보이며 순간 최고 시청률 21.5%를 기록했다.

평균 시청률 역시 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 13.9%로 7.0%의 MBC ‘듀엣가요제’를 가뿐히 앞서며 금요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지킨 것은 물론,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궜던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스페셜 방송 13.2% 보다도 앞섰다.

‘정글의 법칙’은 지난 5년간 9번 참치 사냥에 도전했다. 하지만 9번 모두 실패로 돌아가며 스태프들 사이에서 “참치 사냥에 성공하면 프로그램이 끝난다”는 이야기가 파다할 정도. 그런데 드디어 10번째 도전에서 참치 사냥에 성공했다. 김병만은 “끝이 아니다. 이제 한 번 레벨업이 된 거다”라며 기쁨을 나눴다.

김병만은 고대하던 참치 해체쇼를 드디어 선보였다. 참치 해체용 칼이 있을 턱 없는 정글에서 무딘 가정용 칼로 거대한 참치를 완벽하게 손질해냈다. 병만족은 물론 함께 고생한 스태프들까지 40여 명이 생 참치회 파티를 즐겼다.

한편 걸그룹 AOA 설현과 배우 서강준 등 화려한 라인업부터 병만 족장의 9전 10기 참치 사냥까지 볼거리가 풍족했던 ‘정글의 법칙 in 통가’ 편은 29일을 끝으로 종영한다. 5월부터는 최송현, 김지민, 걸스데이 소진, 최윤영, 에이핑크 오하영, 강남이 함께하는 파푸아뉴기니 편이 방송된다.(사진= SBS)

뉴스엔 조연경 j_rose1123@

송중기♥송혜교 와인키스 비하인드 ‘묘한 분위기’(태후 스페셜)혜리, 미모의 붕어빵 여동생 공개 “스튜어디스 준비중”주지훈 가인, 성인사이트發 동영상 루머에 당했다 ‘참극’‘태양의 후예’ 데이비드 맥기니스 “송중기 너무 바빠, 문자로 자주..”(단독인터뷰②)얼굴에 막걸리 뿜고 인상쓰면 얼차려, 대학 군기잡기 충격(그것이 알고싶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